[News] 1분이면 환하고 촉촉한 하이디어랩 수분톤업크림, 첫 공개 NOTICE - 하이디어랩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News] 1분이면 환하고 촉촉한 하이디어랩 수분톤업크림, 첫 공개
작성자 하이디어랩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4-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4



1분이면 환하고 촉촉한 하이디어랩 수분톤업크림, 첫 공개


톤업크림은 스킨케어 가장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크림으로 칙칙하고 누런 피부를 좀 더 화사하게 밝혀, 내 피부톤 보다 한 톤 UP 시켜주는 화장품이지만 얼굴만 동동 뜨거나 건조함으로 만족도가 높은 톤업크림을 찾기가 힘들다.

하이디어랩에서는 톤업크림에 관련된 다양한 고민과 연구 실험을 거쳐 기존 톤업의 형식을 깨고 새로운 수분감까지 피부에 전달해줄 ‘수분톤업크림’을 개발 하였다. 화장 하기에는 부담스럽고 인위적인 하얌이 아닌 촉촉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민낯 연출이 가능한 톤업을 찾고 있다면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

톤업크림 따로 수분크림 따로 발라서 시간 낭비 없이 1분이면 원래부터 하얀 피부처럼 뽀얗게, 촉촉하게 가꾸어는 주는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늦잠톤업크림은 다양한 피부테스트를 거친 아쿠아크림과 톤업크림을 2중 튜브에 충진 하여, 최상의 성분들을 안정적으로 분리 포장하여 안전하게 피부에 전달할 수 있도록 하는 Dual Content Packaging에 성공하며 화장품 시장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선보였다.

각각 분리되어 있던 아쿠아크림과 톤업크림이 만나면서 물방울 처럼 촉촉한 젤 타입의 크림들이 부드럽게 피부에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자연스런 밝음을 지속시켜 준다. 스킨케어 수분톤업크림 역할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베이스로 사용하여 더 매끄럽고 화사한 피부 연출에 도움을 준다.

하이디어랩 수분톤업크림은 정제수 대신 값 비싼 식물추출水가 들어 있는데 아쿠아크림에는 마다카스카르산 병풀 추출물, 히아루론산 등 피부 진정과 수분을 공급하고 톤업크림에는 프랑스산 다마스크 장미 추출수, 비타민12 등 화이트닝과 수분감을 전달한다.

72시간 보습을 지속 시켜주고 안티 다크닝으로 우수한 밀착력과 지속력을 자랑한다. 또한 피부첩포안전성 테스트에서 무자극(자극지수 0.00) 판정을 받아 모든 피부타입이 안심하고 사용해도 된다며 하이디어랩 관계자는 말했다.

㈜하이디어랩은 화장품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회사로 특히 화장품 연구원 출신의 장업계 17년 이상 경력의 대표이사가 제품 개발 뿐만 아니라 브랜드 총괄 관리와 유통까지 국내외 현장에서 직접 발로 뛰어 런칭한 새로운 브랜드이다.

한편, 하이디어랩의 두번째 신제품 수분톤업크림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처음 선보이며 많은 서포터들이게 큰 지지를 받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 및 하이디어랩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출처 : 데일리그리드 http://www.dailygrid.net/news/articleView.html?idxno=321320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